검색결과있음

검색하신 피해사례입니다

업체정보

해외/국내 국내
피해발생 이후
업체 또는 아이템 다온투자*****
대표 김형석***
주소 06108) 서울 강남구 언주로 609 (논현동, 팍스타워)

금융 / 투자 상품 종류(투자 명목)

금융 / 투자 상품 유형
(투자 명목)
선물·옵션

입금 계좌정보

은행명 국민은행
명의자 성명 (주)주*****
계좌번호 **********3863
총 투자금액(피해금액) 3천만원
투자시기 2020년 05월
은행명 기업은행
명의자 성명 미성의류*****
계좌번호 **********4011
총 투자금액(피해금액) 64,432,720원
투자시기 2020년 06월

사건개요(진술서)

사건개요(진술서) 투자전문회사 다온투자클럽으로 미국 시카고 상품거래소에서 국제 금시세값을 바탕으로 해외 합법 운영 기관을 통한 재테크라는 소개와 함께 상담을 한후 5월 27일 수요일 거래소 가입과 함께 위탁투자 예치금 3천만원을 거래소에 입금했습니다.
형석 대표라는 사람이 배정되어 주2회 위탁진행이 진행된다는 것과 투자진행후 결과 보고를 매번 해준다는 설명을 듣고 6월 1일 월요일부터 투자가 진행되었고 6월 24일자 수요일에 위탁투자가 종료됨으로써 세금납부를 우선적으로 해야 환급진행이 된다고 했습니다.
종합과세 대상에 포함이 되어서 배당소득세 15.4%와 양도소득세 22%를 납부해야 되며 해외선물옵션 거래의 특성상 입금한 투자 예치금은 달러로 환전되어 거래 되었기 때문에 원활한 세무처리를 위해 세금납부를 원화 입금을 원칙으로 한다며 먼저 입금을 해달라고 해 다음날인 6월 25일 목요일 오전에 세금명목의 64,432,720원을 입금했습니다.
6월 30일 화요일에 세금신고처리가 완료되면 환급진행 절차가 진행된다고 했으며 7월1일 수요일에 연락이 와서 출금신청을 하라고 했습니다.
출금신청 완료가 되고 기다린지 며칠후 형석 대표라는 사람에게 연락이 와서 누락이 된것 같다고 본인이 확인하고 다시 처리 해주겠다고 해서 아쉽지만 다시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또다시 며칠이 지나도 아무런 소식이 없어 7월 9일 목요일에 상담 도우미에게 연락을 해 문의를 해봐도 답변이 없어 형석 대표라는 사람에게 문의를 하니 고액의 환급이라 3~5일이 소요되고 원화에서 달러로 다시 달러에서 원화로 변경되어 송금되기 때문이라고 하며 거래소측에 연락하여 절차가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확인해 보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대표 역시 연락이 두절 됐으며 다온투자클럽 네이버 카페에서 저를 탈퇴시키고 재가입도 할 수 없도록 만들었습니다.